더프린트소식
통진시장 2019하계 워크샵 진행
더프린트스토어
2019. 8. 21. 14:18
전통시장, 이제는 혁신의 주체 새로운 천년의 길을 열다
통진시장상인회(대표 권오승회장)는 2019년 8월 19일(월)에 제4회 통진시장 상인회 하계워크샵을 경기도 양평소재 소리산에서
개최하였다.
매년 하계시즌에 개최 되어온 통진시장상인회 워크샵은 올해로 4회를 맞으며 회원간의 유대 및 소통의 역할을 톡톡히 해 오고 있다.
특히 2019년 워크샵은 통진시장이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에 의해 등록된 전통시장으로서의 역할을 넘어 혁신의 주체로 거듭나기 위한 목표를 정하여
"전통시장, 이제는 혁신의 주체 새로운 천년의 길을 열다" 라는 슬로건 아래 미래지향적인 전통시장상을 구현하기 위한 회원간의 친목 및 단합 그리고 회의를 통한 상호 이해와 발전방향에 대한 토론이 있었다.
아울러 2019년 1월부터 현재(8월)까지의 상인회 경과보고에 대한 설명과 의견교환이 있었으며 상인회장은 2019년 하반기 전통시장 발전을 위한 각종사업에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여 시장사업 발전에 반영하기로 하였다.
통진시장상인회 권오승회장께서 환영의 인사말씀과 워크샵 모두발언을 하시면서 "통진시장 상인회 화이팅" 건배제의를 하셨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포(을) 김준현 지역위원장께서 통진시장에 깊은 관심을 표명하러 아침일찍 나오셔서 통진시장하계워크샵을 떠나는 상인회원들을 일일이 배웅해 주셨습니다.